코첫수술 딱 원하는 정도와 부분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본문



@ 코성형 한달차
다른 병원과 다르게 수술후기 사진들이 많았고 상담만으로 병원 스타일을 한눈에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끝이 쳐진 점이 가장 맘에 안들었고 그 부분만 개선을 희망했는데 딱 원하는 정도와 부분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위 후기는 우름치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