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맘에 듭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맘에 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본문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863_1101.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862_9848.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863_2159.png


코원성형외과에서 7월 22일 월요일에 코수술했는데 실시간으로 수술을 cctv로 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선택한 이유가 커요.

맘에 들긴하는데.

아직 수술한지 9일밖에 안됐는데 코 붓기는 조금더 지켜봐야될거같에요.


-위 후기는 iloveyou♡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