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9회 작성일본문



수술 일주일차입니다
붓기가 많이 빠져서 코 모양을 이제 확인할 수 있는데,
이쁘게 잘 나온것같아 만족중입니다 ㅎ
코끝이 뭉툭한게 고민이였는데 개선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옆모습을 사진으로 찍으면 항상 마음에 안들었는데
, 이제는 자신감 뿜뿜입니다.
앞으로 붓기 더 빠지면 어떻게될지 기대되네요.
-위 후기는 skxnd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