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9회 작성일

본문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731_2751.png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736_3191.png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730_0931.png


수술 일주일차입니다 

붓기가 많이 빠져서 코 모양을 이제 확인할 수 있는데, 

이쁘게 잘 나온것같아 만족중입니다 ㅎ  

코끝이 뭉툭한게 고민이였는데 개선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옆모습을 사진으로 찍으면 항상 마음에 안들었는데

, 이제는 자신감 뿜뿜입니다.

 앞으로 붓기 더 빠지면 어떻게될지 기대되네요.


-위 후기는 skxnd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