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성형 3일차 후기입니당 화살코 메부리 들어오세욧~!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성형 3일차 후기입니당 화살코 메부리 들어오세욧~!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4회 작성일

본문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76244_6616.png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76244_7476.png



코성형 3일차 후기입니당 화살코 메부리 들어오세욧~! 


성형한지 3일차 지났어요 저는 지방에 살아가지고 솜은 집에서 핀셋으로 직접뺏는데 눈물이 핑돌았습니닼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코로 숨울 쉬니깐 좀 편해지긴하더라구욧 전 사진을 보면 화살코랑 메부리가 있는 코였는데 아직 부목울 떼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그래도 코끝이 좀 올라가니깐 마귀코? 그런느낌이 없어진걸로 조차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얼른 실밥 풀고 부목 떼고 다시돌아올게욧ㅎㅎ저도 코 본 모습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 됩니다 ㅠㅠ 저도 수술전에 손품 도움좀 받았던 처럼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다시 후기쓰겠숩니당


-위 후기는 eda이다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