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 성형외과 완죤 강추합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 성형외과 완죤 강추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5회 작성일

본문

8fc7d59cda13900e7bc44d41fd8cd899_1636514697_9493.png


8fc7d59cda13900e7bc44d41fd8cd899_1636514698_0351.png

8fc7d59cda13900e7bc44d41fd8cd899_1636514698_1007.png

8fc7d59cda13900e7bc44d41fd8cd899_1636514698_1609.png

8fc7d59cda13900e7bc44d41fd8cd899_1636514698_2298.png


낮고 짧은 코수술 1주일차 후기에용!!

코모양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작고 짧아서 T존이 약해보여 고민이 많았어요ㅠㅠ 제가 가져간 사진은 송혜교 사진 이었고 직선에 가깝게 좀 화려하지만 수술 한 티는 나지 않게ㅋㅋㅋㅋㅋ 가능한지 상담때 물어봤더니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자신감있게 말씀 하셔서 김형택 원장님게 수술 예약 했어요~~ ㅎㅎ 

오늘 딱 부목 풀렀고!!

재료는 실리콘이랑 비중격, 귀연골 코끝에 사용했구용

비순각 조절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하니 입이 많이 들어가 보여서 너무 신기하고 하길 잘한것 같아요!! 

이마도 납작한 편이라 코 수술 하는 김에 이마 지방이식까지 같이 했는데

너무 잘된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ㅠㅠ

지금 턱에 붓기가 다 가서 햄스터 같은데 빨리 빠졌음 좋겠구 코 붓기도 아직 많이 남았는데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어여~~ 

직선이나 직선에 가까운 직잡 원하시는 분들 코원 성형외과 완죤 강추합니다 ♥♥


-위 글은 제발플리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