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 성형외과 완죤 강추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5회 작성일본문





낮고 짧은 코수술 1주일차 후기에용!!
코모양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작고 짧아서 T존이 약해보여 고민이 많았어요ㅠㅠ 제가 가져간 사진은 송혜교 사진 이었고 직선에 가깝게 좀 화려하지만 수술 한 티는 나지 않게ㅋㅋㅋㅋㅋ 가능한지 상담때 물어봤더니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자신감있게 말씀 하셔서 김형택 원장님게 수술 예약 했어요~~ ㅎㅎ
오늘 딱 부목 풀렀고!!
재료는 실리콘이랑 비중격, 귀연골 코끝에 사용했구용
비순각 조절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하니 입이 많이 들어가 보여서 너무 신기하고 하길 잘한것 같아요!!
이마도 납작한 편이라 코 수술 하는 김에 이마 지방이식까지 같이 했는데
너무 잘된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ㅠㅠ
지금 턱에 붓기가 다 가서 햄스터 같은데 빨리 빠졌음 좋겠구 코 붓기도 아직 많이 남았는데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어여~~
직선이나 직선에 가까운 직잡 원하시는 분들 코원 성형외과 완죤 강추합니다 ♥♥
-위 글은 제발플리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