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대 만 족 스러워요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대 만 족 스러워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3회 작성일

본문

a26e9a62ee8ec7094d0724d6061f5402_1636421788_6333.png

a26e9a62ee8ec7094d0724d6061f5402_1636421788_6954.png

a26e9a62ee8ec7094d0724d6061f5402_1636421788_7626.png
 


14일차


코 수술 한지 벌써 2주가 지났네여 


코끝도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고 

붓기는 아직 좀 있지만 너무 대 만 족 스러워요 ♡


무보형물로 했는데도 너무 잘돼서 넘 만족스럽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워 지니까 빨리 지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용! 


-위 글은 봉봉콩콩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