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정말 수술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정말 수술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본문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1_7347.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1_8247.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1_9297.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2_0343.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2_1314.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54752_2241.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첫수술 4일째 되는 날입니다


코솜빼면 시원할줄 알았는데 비염도 같이해서 그런지 진짜 콧물이 장난아니구 코가 계속 막혀서 아직두 숨쉬기가 힘드네요 ㅠㅠ 

얼굴 붓기는 점점 내려오고 하루빨리 부목 풀고 코를 보고싶네요 ㅎㅎ

정말 수술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 글은 잉유잉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