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정말 수술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첫수술 4일째 되는 날입니다
코솜빼면 시원할줄 알았는데 비염도 같이해서 그런지 진짜 콧물이 장난아니구 코가 계속 막혀서 아직두 숨쉬기가 힘드네요 ㅠㅠ
얼굴 붓기는 점점 내려오고 하루빨리 부목 풀고 코를 보고싶네요 ㅎㅎ
정말 수술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 글은 잉유잉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