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성형수술 3일차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성형수술 3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1회 작성일

본문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36709_8614.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36709_979.png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36710_0863.png
 



코 성형수술 3일차 후기입니다


수술 당일: 붓기 없음

수술 1일차: 눈 밑에 붓기가 생김

수술 2일차: 오전에는 눈쪽이 심했으나 오후에는 광대쪽으로 붓기가 내려옴

수술 3일차: 양 볼이 빵빵해짐


3일차에 솜을 빼고 왔는데 진짜 너무 행복합니다

드디어 새벽에 입말라서 안깨도 되겠네요

수술은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1주일 됐을때 결과 나오면 제대로 알수 있겠네요


-위 글은 쫄깃쫄깃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