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성형수술 3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1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수술 3일차 후기입니다
수술 당일: 붓기 없음
수술 1일차: 눈 밑에 붓기가 생김
수술 2일차: 오전에는 눈쪽이 심했으나 오후에는 광대쪽으로 붓기가 내려옴
수술 3일차: 양 볼이 빵빵해짐
3일차에 솜을 빼고 왔는데 진짜 너무 행복합니다
드디어 새벽에 입말라서 안깨도 되겠네요
수술은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1주일 됐을때 결과 나오면 제대로 알수 있겠네요
-위 글은 쫄깃쫄깃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