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관리를 정말 잘 해주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 원장님께 코 첫수술 1일차 입니다
코뼈 휜거랑 비염이랑 다같이 수술 했는데 수술 끝나고두회복실에 나와서
원장님 경과 보구 집가니 관리를 정말 잘 해주십니다!!
아직 부목 하고있어서 코가 잘 안보이지만 옆에서 보면 변한게느껴집니다!!
근데 아직 1일차 여서 너무 답답하구 숨쉬는게 불편해서 언넝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어요 ㅠ
-위 글은 잉유잉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