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하나도 안아팠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하나도 안아팠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본문

d9a09f42d28e8667f5d9ab49ae7ddb52_1636105686_9691.png

d9a09f42d28e8667f5d9ab49ae7ddb52_1636105687_0311.png\

d9a09f42d28e8667f5d9ab49ae7ddb52_1636105687_1007.png

d9a09f42d28e8667f5d9ab49ae7ddb52_1636105687_1957.png
코 수술 한지 일주일차 입니다


저는 절골+실리콘+비중격+귀 연골로 수술했고 수술 전 코는 비대칭 심한 

쳐진 코였어요

아직 붓기 조금 있고 눈에 멍도 남아있는데 온찜질하니까 그나마 멍이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아요 

빨리 멍이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나도 안아팠어요  


-위글은 080o8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