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하나도 안아팠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본문

\

코 수술 한지 일주일차 입니다
저는 절골+실리콘+비중격+귀 연골로 수술했고 수술 전 코는 비대칭 심한
쳐진 코였어요
아직 붓기 조금 있고 눈에 멍도 남아있는데 온찜질하니까 그나마 멍이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아요
빨리 멍이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나도 안아팠어요
-위글은 080o8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