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수술 한지 11일차 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상담 갔었는데, 다른곳은 상담 안받아보고
바로 코원으로 결정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딱 저한테
필요한 부분 이외에는 건들지 못하도록 권하시는데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ㅎㅎ
앞트임이랑 콧볼 축소도 하고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원장님게서 건들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ㅋㅋ 지금 보니가 그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ㅎㅎ
첫 수술 이라 많이 떨리기도 했고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궁금한거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사후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안심됐어요ㅎ
원래 엄청 잘붓고 멍도 잘 드는 체질인데 일주일만에 큰 붓기랑 멍이 거의 다 빠졌어요! 이후에 친구들 만나는데 이미지가 완전 달라졌다고 예뻐졌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너무 좋아요 ㅎㅎ 얼른 잔붓기 다빠졌으면 좋겠어요!!
-위글은 dbarbie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