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본문

1c48105c842439c3c2a1beceff3dc483_1636014335_499.png

1c48105c842439c3c2a1beceff3dc483_1636014335_5503.png

1c48105c842439c3c2a1beceff3dc483_1636014335_5921.png
 



코원에서 수술 한지 11일차 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상담 갔었는데, 다른곳은 상담 안받아보고

바로 코원으로 결정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딱 저한테

필요한 부분 이외에는 건들지 못하도록 권하시는데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ㅎㅎ 

앞트임이랑 콧볼 축소도 하고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원장님게서 건들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ㅋㅋ 지금 보니가 그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ㅎㅎ 

첫 수술 이라 많이 떨리기도 했고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궁금한거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사후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안심됐어요ㅎ

원래 엄청 잘붓고 멍도 잘 드는 체질인데 일주일만에 큰 붓기랑 멍이 거의 다 빠졌어요! 이후에 친구들 만나는데 이미지가 완전 달라졌다고 예뻐졌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너무 좋아요 ㅎㅎ 얼른 잔붓기 다빠졌으면 좋겠어요!!


-위글은 dbarbie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