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저의 미래의 코를 만나볼 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3회 작성일본문


오늘 6일차!
부목,실밥 떼고 왔어요
고딩때부터 매부리코가 스트레스 여서 몇달전부터 이곳저곳 알아보고
저는 실리콘 사용하기 싫었는데 다른병원들은
실리콘 없이는 힘들다, 실리콘 없으면 많이 낮을 것이다.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아서 아 그냥 실리콘 할까 생각했었는데
마지막으로 상담한 코원은 실리콘 없이 비중격으로 가능하다고 하시고
실리콘을 추천하시지 않으셨어요!!
비중격으로 진행하였고 코원에서 한 이유는 1인 원장, 코 전문, cctv개방, 사후관리가 꼼꼼해서 이틀 고민하고 바로 수술 예약 잡았어요!!
다른 병원들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코원은 갈때마다 바쁘신것 같아서
더 믿음이 갔고요 ㅎㅎ
그리고 원장님이랑 첫 상담할때, 수술 들어가기 전에 직접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시고 원하는 코로 뽀샵을 해주시면서 저의 미래의 코를 만나볼 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코라인 너무 맘에 들고 코끝은 아직 붓기가 있어서 점차 빠진다고 하니,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욤
2주차 후기도 쓸 시간이 있으면 쓰러올게용!!!
-위 글은 봉봉콩콩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