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진짜 컴플렉스가 해결된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한달차 입니다~!
붓기 빠지면 빠질수록 진짜 자연스럽게 높아져서 너무 좋아요!
입이 튀어나와보이고 얼굴이 평면적으로 보여서 스트레서 였는데
코 높이면서 비순각을 손보니 진짜 컴플렉스가 해결된것 같아요!
지인/가족들도 너무 예뻐졌다고 하네요!!!
-위 글은 쭈르르르르르륵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