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수술한지 세달이 넘어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larbfl 댓글 0건 조회 227회 작성일본문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진짜 자연스럽게 높아져서 오랜만에 만난친구중 둔한 친구는 살엄청 빠지고 이뻐젺는데 이러고 남친은 하기전에 코수술은 큰수술이니까 차라리 성형을 할꺼면 쌍수가 낫지않나했는데 코 하고나니까 잘됬다고 하네요 ㅎㅎ 엄마도 하기전에 말렸는데 이뿌다고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