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꼭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세요 ㅜㅜ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꼭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세요 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본문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5366_6091.png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5366_6987.png


이제 코원에서 수술 받은지 2주차가 되어간다

처음 수술하기 전에 정말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5곳중 마지막에 온 곳이 코원이다

예전부터 밋밋한 얼굴이 싫어 코수술을 하려고 했는데 막상 용기가 안나서

미루다가 코원에서 상담하고 "여기는 믿고해도 되겠다" 라고 생각해서 바로 

예약했다. 되게 친절하시고 인간적인 병원인것 같다!!

결과도 너무 만족스럽고 주변에서도 되게 잘되었다고 해서 요즘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거 같다,,

코수술 하실 분들은 코원에서 꼭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세요 ㅜㅜㅜ


-위 글은 김상민11 님의 소중함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