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붓기빠지면 이쁠것 같아여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붓기빠지면 이쁠것 같아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7회 작성일

본문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4754_2116.png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4754_3425.png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4754_4756.png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4754_5668.png



1559858dbe7e9e94dab39caa9a9f910f_1635384754_6457.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지 2주차 되었습니다

코끝에도 아직 붓기가 있겠지만 미간보다는 별로 없는고 같아요 ㅠ

미간 쪽에는 아직 붓기가 많아요

아직은 붓기 때문에 라인이 울퉁불퉁하지만 붓기빠지면 이쁠것 같아여


-위 글은 나도 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