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오늘 수술 2일차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오늘 수술 2일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

본문

1eb78fd0489673de019bdc66fcb89a96_1635303198_6194.png




1eb78fd0489673de019bdc66fcb89a96_1635303198_69.png


오늘 수술 2일차 입니다 


첫 수술 이라 병원 4곳 알아보다가 마지막으로 상담한 코원성형외과 택했어요!


저는 실리콘 없이 원해서 다른 병원들 다니는데

돈 가격 차이와 매부리 깎으면 콧대가 낮을수 있다,

실리콘이 필요한 코다 하셔서 

아 실리콘 해야되나 생각하면서 마지막으로 지인 추천으로 코원 성형외과 

다녀왔어요! 


원장님이 카메라로 얼굴 사진 찍고 포토샵으로 제가 원하는 자연스럽게 딱 알아들으시고, 실리콘 없이 할 수 있다고 하셔서 믿음이갔었어요


실장님도 차분하게 설명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우선 cctv개방,합리적인 가격, 사후관리,as1년,친절하셔서 이틀 고민하고 바로 수술 예약 했어욤 !! 


빨리 코에 있는 솜이랑 부목 떼는 날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당

(실리콘 없이 미간 높이고 매부리 깎고 코끝 매중격으로 했습니다) 


-위 글은 봉코코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