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코 뿐만 아니라 모든 영역을 통틀어 성형수술이 처음이였습니다
그래서 기대반?걱정반? 이런 뒤숭숭한 마음이라, 여러곳 상담받았고
사실 의심의 상담하시는 분들에게 의심도 컸던 거 같다,,
여기저기 알아보고 그래도 유명하고, 많이 간다는 병원들 상담 다 다녀봤는데
약간 공장에서 물건 찍어내는 듯 해주는 상담? 약간 정석 상담법이 있는 거 처럼 별바른 차이점 못느끼고 마지막으로 상담 온 곳이 바로 “코원 성형외과”이다
다른 병원이랑 가장 큰 차이점은 여기 계신분들은 한분한분 다 친절하시고 사익을 추구하는 느낌을 못받는 기분이였다
친절을 바탕으로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봤던 거 같다
원장님도 물론 그러셨다
그래서 믿고 수술을 결정했는데 아직 일주일밖에 안되었지만,
결과도 되게 만족스럽다~
수술 후 계속 병원에서 관리해주시고, 궁금한 것도 귀찮으실텐데 하나하나 성의있게 대답해주셨다~
코 수술 지인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병원이 아닐까 싶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