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하길 잘했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본문


수술 한달 째 후기입니다.
메부리 깎고, 비주 내리고, 비중격&귀연골로 코끝 올렸어요.
이제 코도 많이 내려오고 처음 뵙는 분들은 수술한줄 모르실만틈 자연스러워졌습니다!
화장도 자유롭게 하고 있어요.
다만 아직 코끝이 딱딱하고 근육에 텐션이 있어서 웃을때 약간 부자연스럽고, 윗입술 아래로 내리기가 잘 안돼여...ㅋㅋ
하지만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하길 잘했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