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하길 잘했어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하길 잘했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본문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19281_8636.png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19281_9196.png

수술 한달 째 후기입니다.
메부리 깎고, 비주 내리고, 비중격&귀연골로 코끝 올렸어요.

이제 코도 많이 내려오고 처음 뵙는 분들은 수술한줄 모르실만틈 자연스러워졌습니다!
화장도 자유롭게 하고 있어요.

다만 아직 코끝이 딱딱하고 근육에 텐션이 있어서 웃을때 약간 부자연스럽고, 윗입술 아래로 내리기가 잘 안돼여...ㅋㅋ

하지만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하길 잘했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