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붓기도 전혀 없구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붓기도 전혀 없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8회 작성일

본문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12159_2797.png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12159_374.png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12159_4646.png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 원장님께 코 재수술한지 4일차 입니당

코솜이 제일 힘들었는데 코솜빼고 나니깐 시원하네용 

비순각을 한지라 입술이 많이 부었었는데 많이 가라앉았어용

부목은 아직 안뗐지만 아직맘에 들어영 붓기도 전혀 없구요! 


-위 글은 휴휴지지님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