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후 한달차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 후 한달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

본문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07961_3875.png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07961_493.png


f361fafa2ff867f3bd5136338de1a454_1634607961_5914.png

 


수술 후 한달차 후기입니다

이제 좀 자유롭게 지낼 수 있습니다

코끝 붓기 빠지면 많이 자연스러워질것 같습니다

인중쪽 흉터가 거슬리는데 연고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자연스럽다고 많이 얘기합니다


-위 글은 정준하김치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