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가 잘나와서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본문





와 언제 시간이 가나 코수술을 하고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 지나서
여기 왔네요! 지금 코라인하고 코 높이를 만족하고 이써여
코의 붓기는 아직 조금씩 빠지고 있지만
생활하기에는 아직 어색하면서 조심스럽네요
순간 무의식적으로 움직이기는 하지만
코가 잘나와서 만족합니다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