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가 잘나와서 만족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가 잘나와서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

본문

544fd360e5e635f0e105e7f45b413139_1634529971_4125.jpg



544fd360e5e635f0e105e7f45b413139_1634529971_5382.jpg



544fd360e5e635f0e105e7f45b413139_1634529971_6551.jpg



544fd360e5e635f0e105e7f45b413139_1634529958_9503.png



544fd360e5e635f0e105e7f45b413139_1634529958_8404.png


와 언제 시간이 가나 코수술을 하고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 지나서 

여기 왔네요! 지금 코라인하고 코 높이를 만족하고 이써여

코의 붓기는 아직 조금씩 빠지고 있지만

생활하기에는 아직 어색하면서 조심스럽네요

순간 무의식적으로 움직이기는 하지만

코가 잘나와서 만족합니다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