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맘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가경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본문

원래 제 코는 코 끝에 지방이 많고 콧대는 납작해서 셀카를 찍는 것도 싫어할 정도로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코 수술에 대해서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지금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는 절골도 했는데, 사실 절골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코 수술 발품 파시는 분들 처럼 저도 코원 외에 다른 곳으로 발품을 다녔었는데 유일하게 코원원장님께서 절골에 대해서 말씀 해주셨어요.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래의 코가 넙대대하고 퍼져있는 모양이에요.
저도 제 코를 보면서 이건 높이만 올려서는 안되겠다… 생각을 했죠ㅎ
결론은 절골 안 했으면 후회할 뻔했죠,,
왜냐하면 붓기가 아직 남아있어도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거든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