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코를 보고 수술을 생각중인 친구들도 많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제코를 보고 수술을 생각중인 친구들도 많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1회 작성일

본문


d709aba72c41e7f2366f1480335f6d0c_1633936801_5304.png

d709aba72c41e7f2366f1480335f6d0c_1633936801_6345.png



d709aba72c41e7f2366f1480335f6d0c_1633936801_4189.png



코끝 수술 세달차 입니다

코끄팅 뭉툭하고 눌려있는 모양이라 둔해 보이고 사진을 찍어도

코만 보여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세달이 지났는데 정말 남자다운  코가 만들어졌습니다.

원래 제 코 였던 것처럼 느껴저서 좋습니다.

주변 반응도좋고, 제코를 보고 수술을 생각중인 친구들도 많습니다 ㅎㅎ

첫 수술이엿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병원 선생님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고민중이신 분들 코원 상담 한번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 글은 difine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