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제코를 보고 수술을 생각중인 친구들도 많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1회 작성일본문



코끝 수술 세달차 입니다
코끄팅 뭉툭하고 눌려있는 모양이라 둔해 보이고 사진을 찍어도
코만 보여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세달이 지났는데 정말 남자다운 코가 만들어졌습니다.
원래 제 코 였던 것처럼 느껴저서 좋습니다.
주변 반응도좋고, 제코를 보고 수술을 생각중인 친구들도 많습니다 ㅎㅎ
첫 수술이엿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병원 선생님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고민중이신 분들 코원 상담 한번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 글은 difine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