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더 드라마틱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7회 작성일본문


한달 후기 남깁니다~
붓기가 많이 빠지고 땡땡함도 좋아지고 있어요
첫 수술 후에 미간이 너무 높고 코끄도 낮아서 라인이 안예뻤는데
재수술후 라인 대박입니다
전후 사진을 비교하니 더 드라마틱하네요
웃는 모습이 아직은 조금 어색하지만 시간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붓기가 빠지기만을 기다리고있어요~
- 위 글은 코코오톡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