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윤곽이 나타나서 좋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윤곽이 나타나서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본문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247_6548.png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247_7361.png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247_4812.png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247_5719.png



드디어 2주차에 왔네요 

코 성형하고 언제쯤 시간이 지나가나 생각을 해보니 

지금 이시간이 와서 지금은 부어있는 모습이 서서히 빠져나가며서 코의 모습이 정착해간다고 해야하나 저의 모습이 익숙해 지고 있네요

코가 너무 잘나와서 좋아요 의사 선생님께서 궁금한 점들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또한 상담실장님과 치료해주시는 선생님들이 살살해주셔서 걱정했던 아픔보다는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하루하루 붓기가 빠지는 모습에 밍밍했거나 싱거웠던 모습이 이제 

윤곽이 나타나서 좋아요 

이제부터 저의 앞으로 관리를 잘해줘야 겠네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