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윤곽이 나타나서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2주차에 왔네요
코 성형하고 언제쯤 시간이 지나가나 생각을 해보니
지금 이시간이 와서 지금은 부어있는 모습이 서서히 빠져나가며서 코의 모습이 정착해간다고 해야하나 저의 모습이 익숙해 지고 있네요
코가 너무 잘나와서 좋아요 의사 선생님께서 궁금한 점들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또한 상담실장님과 치료해주시는 선생님들이 살살해주셔서 걱정했던 아픔보다는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하루하루 붓기가 빠지는 모습에 밍밍했거나 싱거웠던 모습이 이제
윤곽이 나타나서 좋아요
이제부터 저의 앞으로 관리를 잘해줘야 겠네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