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후회 없이 예쁘게 잘 된것 같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후회 없이 예쁘게 잘 된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

본문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4943_3972.png


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4943_5151.png



풀페이스 지방이식 + 매부리코 2달차 후기 입니다~

코는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됐어요 ㅎㅎ

처음에는 코끝이 너무 높아 보였는데

시간 지나면서 코끝이 내려가니까 자연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직까지는 아무도 못알아 봤습니다! 

(그래도 아직 인중은 좀 붓기가 남아 있습니다!)

지방 이식은 하루하루 지날수록 훅훅 빠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ㅠㅠ

한 20퍼 남은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후회 없이 예쁘게 잘 된것 같습니다!


-위 글은 밀키스짱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