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후회 없이 예쁘게 잘 된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본문


풀페이스 지방이식 + 매부리코 2달차 후기 입니다~
코는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됐어요 ㅎㅎ
처음에는 코끝이 너무 높아 보였는데
시간 지나면서 코끝이 내려가니까 자연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직까지는 아무도 못알아 봤습니다!
(그래도 아직 인중은 좀 붓기가 남아 있습니다!)
지방 이식은 하루하루 지날수록 훅훅 빠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ㅠㅠ
한 20퍼 남은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후회 없이 예쁘게 잘 된것 같습니다!
-위 글은 밀키스짱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