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이벤트가 없는 진짜 찐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15회 작성일본문




<이벤트가 없는 진짜 찐 후기>
코원에서 성형하고 3주 지난 후기
사후관리(1일차,3일차,1주일차) 잘해주시고 2주차에도 원장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실장님도 걱정돼서 연락해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수술 끝나고 나서도 신경써주는 느낌이에요:) 수술 후에 나몰라라 하는
경우도 있다는데 여기는 불안해하면 더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비상약(항생제) 일주일치를 여분으로 처방해주셔서 그것도 좋았어요
저는 실리콘 4mm + 비중격 + 귀연골로 했어요,, 고민이던 코가 퍼져보이는
느낌이나 콧볼 넓은 거 잘 교정해주셨어요..!!!
-위 글은 pkbear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