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2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

본문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91_6828.png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91_784.png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91_8655.png'




2주차 후기 입니다. 이제 붓기도 다 빠지고 불편한 부분도 거의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붓기 다빠지니까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다행히 염증은 없는것 같고 피부가 뒤집어져서 코에도 

같이 뭐가나네요.. 피부과 방문 예정입니다. 일상생활은 

밥먹을때 콧물나오는 거랑 귀가 아직 아픈것 말고는 지낼 만합니다


-위 글은 정준하김치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