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2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본문


'2주차 후기 입니다. 이제 붓기도 다 빠지고 불편한 부분도 거의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붓기 다빠지니까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다행히 염증은 없는것 같고 피부가 뒤집어져서 코에도
같이 뭐가나네요.. 피부과 방문 예정입니다. 일상생활은
밥먹을때 콧물나오는 거랑 귀가 아직 아픈것 말고는 지낼 만합니다
-위 글은 정준하김치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