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요일에 부목떼는데 넘 설레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3일차
원래 3일차에 코 솜 제거 하는 거였는데 3일차가 일요일이라
어제 코에 솜을뺐어요! 코로 쉼쉰다는게 정말이렇게 행복한 건줄,,,
그리고 비중격 만곡증이 있었는데 수술 하니 정말 두 콧구멍으로
시원하게 숨쉬는게 이런거구나 천국을 느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치만 다시 코가 막혀온다는 사실...
그래도 회복하면 할수록 양쪽 코로 숨쉬어진다는게 ㅠ 넘 좋네요!!
병원 내원해서 마지막 항생제 주사맞고, 소독 + 붓기 레이저 받고왔는데요!
이틀차라 그런지 붓기가 최고조였는데 붓기레이저 받고 와서 집오는 길에 보니 붓기가 싹 가라앉았네요!!:) 굿!
이글을 쓰는 오늘은 4일차 인데 붓기는 거의 빠지고 이제 코 주위로
노란 멍이 살짝 올라와서 멍크림 수시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부목떼는데 넘 설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