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요일에 부목떼는데 넘 설레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요일에 부목떼는데 넘 설레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17_6624.png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17_723.png

e8c6cc035a649ae3e227bc441ae56a43_1633411517_7897.png 


코 수술 3일차 


원래 3일차에 코 솜 제거 하는 거였는데 3일차가 일요일이라 

어제 코에 솜을뺐어요! 코로 쉼쉰다는게 정말이렇게 행복한 건줄,,,

그리고 비중격 만곡증이 있었는데 수술 하니 정말 두 콧구멍으로 

시원하게 숨쉬는게 이런거구나 천국을 느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치만 다시 코가 막혀온다는 사실... 

그래도 회복하면 할수록 양쪽 코로 숨쉬어진다는게 ㅠ 넘 좋네요!!


병원 내원해서 마지막 항생제 주사맞고, 소독 + 붓기 레이저 받고왔는데요! 

이틀차라 그런지 붓기가 최고조였는데 붓기레이저 받고 와서 집오는 길에 보니 붓기가 싹 가라앉았네요!!:) 굿! 


이글을 쓰는 오늘은 4일차 인데 붓기는 거의 빠지고 이제 코 주위로

노란 멍이 살짝 올라와서 멍크림 수시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부목떼는데 넘 설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