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9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 코 수술 한달차 후기!!
지금 한달지난 모습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점차 붓기가 빠지면서
처음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저는 만족감이 커지는 상태입니다 ㅎ
정말 코원에서 코수술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네요 !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다는....
앞으로의 더 붓기 빠졌을때의 모습도 기대 되네용
-위 후기는 우우9999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