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다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9회 작성일

본문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3069_3673.png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3069_4597.jpg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3069_595.jpg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3086_436.jpg



코원 성형외과 코 수술 한달차 후기!!

지금 한달지난 모습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점차 붓기가 빠지면서 

처음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저는 만족감이 커지는 상태입니다 ㅎ 

정말 코원에서 코수술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네요 !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다는....

앞으로의 더 붓기 빠졌을때의 모습도 기대 되네용


-위 후기는 우우9999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