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2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코 수술 2주차 입니다!!
오늘 병원가서 상태 체크하고 왔는데 다 잘 아물고 있어서 다음
내원은 6개월 후쯤 하기로했어요~~
코가 바뀌니 전반적인 얼굴 분위기가 달라지고, 훨씬 입체적이게
되어서 화장을 옅게만 해도 밋밋해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코도 점점 내려와서 이제는 제코 같이 딱 좋은것 같아요 !!
그만 내려왔으면...ㅋㅋ
비염 수술 같이 해서 코로 숨쉬는 출력이 달라져서 아주 시원하게 숨쉬면서
살고 있구요~ 코 안은 매일 멸균면봉으로 세쳑해주고 있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위 글은 츄르르르르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