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2회 작성일

본문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2943_1233.png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2943_2381.png


171b8695675909634b489af315a2a134_1633312943_2999.png


드디어 코 수술 2주차 입니다!!

오늘 병원가서 상태 체크하고 왔는데 다 잘 아물고 있어서 다음 

내원은 6개월 후쯤 하기로했어요~~

코가 바뀌니 전반적인 얼굴 분위기가 달라지고, 훨씬 입체적이게 

되어서 화장을 옅게만 해도 밋밋해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코도 점점 내려와서 이제는 제코 같이 딱 좋은것 같아요 !! 

그만 내려왔으면...ㅋㅋ

비염 수술 같이 해서 코로 숨쉬는 출력이 달라져서 아주 시원하게 숨쉬면서

살고 있구요~ 코 안은 매일 멸균면봉으로 세쳑해주고 있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위 글은 츄르르르르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