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5회 작성일

본문

b55c28c34fcc17b8b897d8462ce87eb5_1633071908_5599.png


b55c28c34fcc17b8b897d8462ce87eb5_1633071908_6375.png

b55c28c34fcc17b8b897d8462ce87eb5_1633071908_7254.png

b55c28c34fcc17b8b897d8462ce87eb5_1633071908_8068.png

b55c28c34fcc17b8b897d8462ce87eb5_1633071908_8669.png


수술 당일/1일차 후기


- 수술 당일

내원하고 상담실장님과 수술 동의서 작성 및 상담을 마친 뒤, 수술전 사진을 찍고 김형택원장님과 수술전 상담, 그리고 수술에 대한 설명을 들었어요! 

원장님 너무 친절하게 조곤조곤 수술 설명 해주셔서 귀에도 쏙쏙 들어오고.. 신뢰가 갔습니다 


이제 수술에 들어갈 시간,,

가운으로 갈아입고 세수하고 가글하고 수술대에 올라섭니다! 들어가서 혈압체크며 이것저것 꼼꼼하게 소독해주시고 하다가..........

눈 떠보니 수술이 끝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하나도 없어요 심지어 회복실 제 발로 걸어온거같은데 기억이 없어요.. 제가 PMS라 불면증에 시달리고있어서 혹여나 마취에서 깰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근데 제가 평소에 빈혈기가 있어서인지 마취가 너무 안깨서 조금 힘들었습니다ㅜㅜ 진짜 속이 울렁거리고 힘없는거 말고는 아픈데도 없고 괜찮았어요! 진짜 하나도 안아파서 (코만 살짝 뻐근한 느낌?) 왜 이제서야 수술했는지... 10년동안 아플까봐 고민했던 내자신.. 후  한 네시쯤? 수술 끝나고 회복실에서 회복하고 가는데 제가 마취가 너무 안깨서 거의 병원 클로즈할때까지 누워있었는데 계속 이것저것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ㅜㅜ 결국 저는 너무 마취가 안깨서 밑에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정도 더 휴식하다 택시타고 집왔네요! 


- 1일차 

저는 곧 연휴끝나는대로 바로 출근을 해야해서 붓기관리에 꽤 신경썼는데요..

호박죽 + 호박즙 + 코코넛워터 + 엘라스 + 당귀수산 복용 및 아침에 일어나서 한시간 좀 넘게 산책했는데! 붓기가 생각보다 정말 없어서 놀랐어요.

물론 제가 관리한 영향도 있겠지만 이미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붓기가 거의 없었는데, 아마 원장님 실력이 좋으신 결과겠죠!! 오후에 붓기레이저랑 항생제 맞고왔는데 사후관리를 꼼꼼히 잘해주시는 것 같아요. 간호사님도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코수술 중 지금 까지 제일 아픈순간은 아마 소독할때 인거같아요...^^^ㅎㅎ,,


- 현재까지 총정리

수술 전 저의 콤플렉스는 웃으면 코가 화살코가되고, 

휜코에 옆모습이 너무 넙적해보이는거였는데요!

이미 수술 예약 전 상담때 김형택 원장님이 제가 말씀드리기도 전에 다ㅏㅏㅏ 캐치하시고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지를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다른 병원 상담때는 안된다하셨던 부분까지 된다는 마법..! 아마 실력과 경력의 차이였겠죠! 매우 신뢰도 상승,,!

그리고 저의 특수한 케이스를 다 고려해서 최종 붓기가 다 빠졌을때의 디자인을 잡아주시더라구요, 당장의 완성에만 집중하시지 않고 나중을 생각해주셔서 더 프로페셔널해보였습니다!


아직 부목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이미 옆태만봐도 제 콤플렉스가 98%는 보완된거같아서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 


-위 후기는 한국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