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본문

73e6f9fca9f499f46e12b9f32345aee2_1632885766_1167.png


73e6f9fca9f499f46e12b9f32345aee2_1632885766_1781.png

73e6f9fca9f499f46e12b9f32345aee2_1632885765_9492.png

73e6f9fca9f499f46e12b9f32345aee2_1632885766_0433.png

실밥까지 풀고나니 이제 힘든 일정은 모두 지난것 같아서

아침이 병원 다녀와서 

오늘은 오랜만에 맘껏 먹었어요^^

실밥 풀때 코가 아프다고들 했는데 저는 귀쪽이 오히려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살살 안아프게 해주세요~~ 했더니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아프지 않더라구요

붓기도 점점 줄어들어서 

볼에 사탕 물었던 것도 없어지고 

아직은 높아진 코 모습이 어색하기만 하지만

주변에서 다들 잘 됐다고 하니 매일 코만 보고 있을것 같아요 ^^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