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

본문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794737_2173.png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794737_2861.png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794737_3783.png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794737_1387.png 

코수술 실리콘 제거! 

수술 하였습니다 어느덧 2개월 차가 되었네요

점점 하루하루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코를 보니 정말 이쁘고 만족스럽습니다


보형물 없이도 이런 라인을 만들어 내신다는게 놀라울 뿐입니다.

특히 옆라인이 화려함과 자연스러움이 공존하는 특유의 저만의 느낌이

잘 살아난것 같아요.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위 글은 븨바천사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