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이미지도 더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바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본문






저는 메부리코에 전체적으로 큰 코 화살코 휜 코 등 안좋은 것들은 다 가지고 있는 코라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ㅠㅠ
근데 수술 회복기간도 일주일? 정도 밖에 안걸렸고 일주일 지나고
바로 출근도 했습니당~! 처음엔 콧구멍도 들려있고 코도 너무높아서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더라구요 저절로 내려가면서 자연스러워집니다!!
지금도 말 안하면 아무도 수술 한지 몰라요 ,,
다들 엄청 자연스럽다고 말해주더라구용 암튼 저는 정말 만족하고
이미지도 더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바꼈어요 예전엔 마스크 벗는게
부끄러웠는데 이제는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벗습니다~!
매부리코 긴코이신 분들 요즘 기술이 좋더라구요
걱정하지 마시고 콤플렉스 에서 벗어나시용~!
-위 글은 사나녕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