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 성형외과 자신있게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추천할수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2회 작성일본문




수술 후 한달차 입니다
코에 잔붓기만 남고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좋습니다
이제는 수술 흉터만 관리 잘하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수술 2주차 까지도 많이 부자연스러워 걱정이 많았는데
확실히 한달차 정도 되니까 걱정됐던 부분 들이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코원 성형외과 자신있게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추천할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글은 00183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