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대만족 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1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수술 받은 지 이제 2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붓기도 이제 차츰차츰 거의 다 빠지고 있고 이제는
예전 코 생각도 안나고 대만족 중입니다. 아마 제가 치료로 6~7번 정도는 코원에 방문한것 같은데 갈때마다 원장님께서 직접 치료 봐주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시는 모습에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이번에 병원도 이전해서 더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앞으로 더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위 글은 orzrzro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