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정말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정말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본문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8343_0559.png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8363_1552.jpg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8342_9328.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2주차 조금 넘었는데 붓기가 빠질수록 

더욱더 괜찮아 지는 모습이네요 ㅎㅎ

정말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해요. 이병원을 선택한 이유가 저의 친구가 여기서 하고난 모습을 보고난후인데 저까지 잘된거 같아요!! 

앞으오 더욱더 시간 지난 모습이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아아아!!


-위 글은 우우0000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