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기대감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기대감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본문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7782_286.png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7782_4196.png



22a819ab1235d4efbb6e7f1f7c2b0be6_1632447782_5301.png



드디어 코솜을 뺏어요^^

코로 숨쉬는게 이렇게 감사할 일이구나....

아직까지 얼굴도 부어있고 

실밥과 부목을 제거 안한 상태라 아직은 정확한 코 모양을 보지 못했지만

얼굴에 드디어 입체감이 생긴것 같고 

정면에서 봤을때 콧구멍이 많이 보였는데 보이지 않아서 

어떤 얼굴로 변해있을지 기대감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실밥 풀면 또 봬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