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기대감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코솜을 뺏어요^^
코로 숨쉬는게 이렇게 감사할 일이구나....
아직까지 얼굴도 부어있고
실밥과 부목을 제거 안한 상태라 아직은 정확한 코 모양을 보지 못했지만
얼굴에 드디어 입체감이 생긴것 같고
정면에서 봤을때 콧구멍이 많이 보였는데 보이지 않아서
어떤 얼굴로 변해있을지 기대감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실밥 풀면 또 봬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