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사진 찍을맛 나네용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사진 찍을맛 나네용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400_5992.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400_7167.png


 코한지 벌써 2주나 됐어요 ㅎㅎ 이제 화장도 하고 사진도 왕창 찍습니당! 

지금은 코 아래쪽에 붓기가 몰려있어서 약간 코 뚱띵이 같지만 아직 2주찬데 뭘바라겠어요 ㅋㅋㅋ 지금 라인이 딱 이뻐서 붓기 더 안빠졌음 좋겠어요 ㅜㅜ ㅎㅎ 친구들이 보고 다 예뻐졌다규 해서 기분이 좋네요! 코가 높아져서 그런지 얼굴도 더 작아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진짜 옆태 사진만 벌써 백장 넘게 찍은것 같아요 원래 옆태 거의 안찍었는데 사진 찍을맛 나네용 ㅎㅎ


-위 글은 yjyj52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