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사진 찍을맛 나네용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본문


코한지 벌써 2주나 됐어요 ㅎㅎ 이제 화장도 하고 사진도 왕창 찍습니당!
지금은 코 아래쪽에 붓기가 몰려있어서 약간 코 뚱띵이 같지만 아직 2주찬데 뭘바라겠어요 ㅋㅋㅋ 지금 라인이 딱 이뻐서 붓기 더 안빠졌음 좋겠어요 ㅜㅜ ㅎㅎ 친구들이 보고 다 예뻐졌다규 해서 기분이 좋네요! 코가 높아져서 그런지 얼굴도 더 작아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진짜 옆태 사진만 벌써 백장 넘게 찍은것 같아요 원래 옆태 거의 안찍었는데 사진 찍을맛 나네용 ㅎㅎ
-위 글은 yjyj52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