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1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1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본문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303_7751.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303_8834.png


성형이라고는 눈썹 문신이 전부였던 저에게

코 수술은 살떨리게 걱정되고 기대되어 전날 잠도 잘못자고 수술 받으러 갔어요 

정신없이 환복후 누웠다가 눈떴는데 그때부터 힘든 나날의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지인이 하는거 보고 결심한 터라 미리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

코솜하는 2~3일이 가장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의 준비는 하고 갔는데...

뭐든 역시 겪어봐야 안다고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힘들더라구요~~

혈압이 높고, 제 코가 생각보다 많이 휘어 있어서 마니 까아내다 보니

밤에 까지 피가 나서 무서웠어요~

이 이야기는 못듣고 가서 ㅎㅎ 

갑자기 무서워서 응급연락망으로 전화를 했죠 계속 피가 난다고 

저의 마음은 진정시켜주면서 원래는 내일 오후에 진료 받기로 했는데

불안하면 아침에 오라고 지난번 상담 받았을때도 느꼈지만

너무나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그후로는 불안한 마음이 진정이 됐어요!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