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수술 한지 드디어 한달째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수술 한지 드디어 한달째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225_0788.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225_1977.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225_3011.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225_3936.png


코 수술 한지 드디어 한달째 입니다. 코끝만 조금 땅땅 느낌이고 다른쪽은 아무 위화감이 없어요! 지금이 다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해서 더 조심하려구 합니다! 불편한점은 딱히 없어요!


-위 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