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차 후기 작성 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2주차 후기 작성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6회 작성일

본문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167_0448.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167_1228.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171_47.png
9cdde4f4d7c4581b43ea20d522d253ea_1632372171_5553.png



2주차 후기 작성 합니다

11년만의 코 재수술을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코로나로 재택근무 중일때가 적기라는 신랑의 응원 덕에 일을 저질러 버렸네요


기존 콧대에 있던 실리콘을 제거하고 코끝이 비중격,귀연골 사용했습니다


10년간 있던 미간이 사라져서 어색했는데 붓기가 빠지면서 한층 자연스러워 지는 것 같아요

코끝도 아직은 붓기 때문에 높아 보이지만 빠지면 딱 좋을것 같아요


-위 글은 코코오톡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