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끝도 이렇게만 유지되길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4회 작성일본문





코끝이 쳐지고 긴게 콤플렉스라 수술 결심했어요
원래 콧대가 좀 있고 미간은 필러지만! 코 피부도 얇거 그래서 보형물 안넣고 자가연골로 세우기로 했습니다!
코끝과 미간에 연골 넣었고 지금이2주차 입니다
3일차 까지는 솜을 안빼서 힘들었는데 부목뗄때가지만 참으면 신세계입니다..
앞모습은 콧구멍이 조금 더 보이는 수준이고 옆모습만 코끝이 뾰족하게 잘 서고 입체적으로 돼서 너무 만족이에요
상담간곳중에 실장님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너무 자세하고 친절하게 수술 어떻게 하실지와 제 컴플렉스 고치는 방법들을 설명 해주셨어요
환자가 가장 원하는 방법으로 코를 수술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결정했고 너무 만족합니다~~
관리 잘해서 재수술만 안하게 됐으면 좋겠어요!!!
코끝도 이렇게만 유지되길ㅠㅠ
-위 글은 ilidodo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