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3일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본문

3일차입니다.
붓기가 볼쪽으로 많이 내려와서 사탕 물고 있는것 같고ㅠㅠ 윗입술도 안팎으로 팅팅 부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병원가서 콧속 솜 제거하고 소독하니 코가 빵 뚫려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7일차에 실밥이랑 뺀다고 했으니 그때까지 또 열심히 연고 바르고, 호박즙 먹으면서 기다리려고 합니다!
코 모양이 아직은 딱 안보이는것 같은데 잘 나왔으면 좋겠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