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니미니팡팡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본문
수술한지 이주정도 되었는데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좋아요
연골로만 했는데 엄청 부자연스럽지도 않아서 주변에서도 다 잘됐다고 해요 ㅎㅎ
원래 긴코랑 코끝이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예쁜
직반버선라인으로 올라가서 좋아요!!!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좋아요
연골로만 했는데 엄청 부자연스럽지도 않아서 주변에서도 다 잘됐다고 해요 ㅎㅎ
원래 긴코랑 코끝이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예쁜
직반버선라인으로 올라가서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