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나도 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본문
수술 7일차
오늘 벌써 수술 한지 일주일이 됐네용 ..
부목떼고 딱 거울을 봤는데 코가 너무 예뻐서 당황 ㅎㅎ
친구들도 보고 이뻐졌다구 인상이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코에 붓기랑 멍이 많이 남아있지만 이거 다 빠지면 코 너무
예쁠것 같지 않나염 ㅜㅜ?
붓기는 하루하루 빠지는것 같아요! 코 수술하고 3일동안 너무 아팠는데
지금 코 보니깐 아팠던거 다 까먹었습니당 ㅋㅋㅋ
수술하고 제일 맘에 드는건 제가 웃을때 화살코가 되서 스트레스 였는데
지금은 그게 싹 없어졌어요 ㅎㅎ 근데 이건 다시 생길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당ㅜ 그래도 지금은 너무나도 만족~!
-위 글은 yjyj5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