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나도 만족~!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나도 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본문

986818fa098a3c6121ea99d151d365c2_1631767294_5278.jpg
986818fa098a3c6121ea99d151d365c2_1631767294_7835.jpg
986818fa098a3c6121ea99d151d365c2_1631767295_0329.jpg
 

수술 7일차


오늘 벌써 수술 한지 일주일이 됐네용 ..

부목떼고 딱 거울을 봤는데 코가 너무 예뻐서 당황 ㅎㅎ

친구들도 보고 이뻐졌다구 인상이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코에 붓기랑 멍이 많이 남아있지만 이거 다 빠지면 코 너무 

예쁠것 같지 않나염 ㅜㅜ?

붓기는 하루하루 빠지는것 같아요! 코 수술하고 3일동안 너무 아팠는데

지금 코 보니깐 아팠던거 다 까먹었습니당 ㅋㅋㅋ

수술하고 제일 맘에 드는건 제가 웃을때 화살코가 되서 스트레스 였는데

지금은 그게 싹 없어졌어요 ㅎㅎ 근데 이건 다시 생길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당ㅜ 그래도 지금은 너무나도 만족~!


-위 글은 yjyj5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