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본문

40048bdd6a5c709cfa3e21246c3fa4e1_1631673558_6353.png
40048bdd6a5c709cfa3e21246c3fa4e1_1631673558_8453.png
40048bdd6a5c709cfa3e21246c3fa4e1_1631673558_926.png
40048bdd6a5c709cfa3e21246c3fa4e1_1631673558_9887.png


코 성형한지 2달차 되는 날입니다! 이제는 일상생활에는 아무런 무리없이 

잘 활동할수있고 코도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그냥 제코 같습니다 ㅋㅋㅋㅋ

확실히 하기전과 많이 달라진것 같고 암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위 글은 jhy790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