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본문

687743f6d25480689a7947890c7bb3e0_1631594075_2948.png
687743f6d25480689a7947890c7bb3e0_1631594075_3731.png
687743f6d25480689a7947890c7bb3e0_1631594075_4555.png
687743f6d25480689a7947890c7bb3e0_1631594075_5339.png


수술 1달차 입니다

코끝 올라가져 있던게 내려오기 시작햇네요 자리 잘잡고있는것 같습니다.

점저 자연스럽게 변하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위 글은 창창95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